안녕하십니까? 한국농어촌공사 고객의 소리입니다. 이곳은 공사업무와 관련하여 분야에 따라 궁금한 내용을 물어보고 정보를 받을 수 있는 고객광장으로,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령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공사업무와 관련한 부조리 신고, 부실공사 제보, 직원 비리행위, 특정한 사업이나 행위요구 등은 공사 전자민원창구를 이용하십시오

고객의 소리 자주하는 질문 안내테이블 : 예산낭비 신고, 농지관련사항, 농어업생산기반조성, 농어촌용수관리 등, 농어촌지역개발, 기 타, 불공정하도급 신고 및 포상, 친절·불친절 직원 사례 및 추천 을 제공하는 표

예산낭비 신고

  • - 잘못된 관행이나 제도로 한 예산낭비 사례

농지관련사항

  • - 농지매매(자금지원)
  • - 임대차·교환
  • - 직접지불제
  • - 농지연금
  • - 경영회생
  • - 농지임대수탁·매입비축
  • - 농지전용·농지관리기금

농어업생산기반조성

  • - 서남해안간척
  • - 경지정리
  • - 조사설계
  • - 공사감리
  • - 배수개선

농어촌용수관리 등

  • - 농업용수이용
  • - 농업시설개보수
  • - 저수지준설 등
  • - 지하수개발
  • - 농업용수 수질조사·수질개선

농어촌지역개발

  • - 전원마을·문화마을
  • - 농공단지
  • - 도농교류
  • - 어촌개발

기 타

  • - 입찰·유휴부동산
  • - 해외사업
  • - 주택표준설계도
  • - 기타

친절·불친절 직원 사례 및 추천

  • - 친절·격려·치하 불친절

페이지(업무) 담당자 정보

만족도 조사(평가)
현재페이지에 대해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