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의 사회적 가치 창출 한국농어촌공사가 앞장서겠습니다. 한국농어촌공사 사장최규성

안녕하십니까! 한국농어촌공사 사장 최규성입니다.
공사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한국농어촌공사는 1908년 창립 이래 한 세기가 넘는 시간 동안 대한민국 농어촌 발전의 주역으로 발전해왔습니다.

저수지, 양·배수장 등 농업생산기반시설의 조성과 관리를 통해 5천만 국민의 안정적인 먹거리 생산을 지원하고, 국민 누구나 살고 싶은 농어촌 생활환경 개선에 주도적 역할을 담당해왔습니다.

최근에는 기후변화로 일상화된 가뭄과 홍수에도 안심하고 영농활동에 종사할 수 있고, 4차 산업혁명의 흐름에 우리 농업을 미래형 신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도 추진 중에 있습니다.

또한, 유망농업인 육성에서 고령농의 안정적인 노후생활지원까지 우리 농어업과 농어촌의 지속 가능성을 높여 나가는데도 한 치의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공사는 앞으로 농어촌의 사회적 가치 창출에도 주력하고자 합니다.

일자리를 늘리고 복지 수준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발굴하여, 우리 농어촌을 공동체의 가치가 중시되며 협업과 상생이 실현되는 공간으로 만들어가겠습니다.

공사는 사회적 사명과 고객의 기대수준에 부응하는 경영혁신으로 더욱 신뢰받는 공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활기차고 행복한 농어촌을 만들어가는 공사의 노력에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평가)
현재페이지에 대해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