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제목 농어촌공사, 「화훼농가 살리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
상세
등록인 박우성 부서명 홍보실
등록일 2020-03-19 조회수 17
관련사업 행사 키워드 캠페인
촬영자 홍보실 촬영일 2020-03-09
◦소중한 사람과 사랑하는 이웃에게 꽃으로 마음의 봄을 선물 하세요
◦다음 참여자로 김홍상 한국농촌경제연구원장과 오병석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장 추천

□ 한국농어촌공사 김인식 사장은 9일 코로나19 확산으로 꽃 소비가 감소됨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화훼농가 살리기’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여파로 각종 행사가 취소되거나 축소되면서 매출액이 급감한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것으로, 장석웅 전남교육감으로부터 바통을 넘겨받았다.
□ 김인식 사장은 캠페인 영상을 통해“졸업식과 입학식으로 대목 특수를 누려야 할 화훼농가들이 행사가 취소되면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소중한 아이들과 고마운 이웃, 사랑하는 사람에게 꽃 선물을 통해 마음의 봄을 선물하자”며 꽃 소비 촉진을 독려했다.
□ 공사는 꽃 소비 활성화를 위해 본사 및 지방부서 전체 482곳의 사무실마다 공기정화 식물과 꽃을 구입해 비치하고, 개인 꽃병 가꾸기와 기념일 꽃 보내기 등 꽃 소비운동을 전개하기로 했다.
□ 김인식 사장은 릴레이 캠페인으로 침체된 화훼 소비시장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많은 동참을 제안하며,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김홍상 한국농촌경제연구원장과 오병석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장을 추천했다.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농어촌공사, 누구나(NUGUNA) 시스템 구축해 업무혁신
다음글 농어촌公, 지역 취약계층에 도시락 배달하며 코로나19 극복에 동참

페이지(업무) 담당자 정보

만족도 조사(평가)
현재페이지에 대해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