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업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 우리 농어촌의 행복과 희망찬 미래를 설계하고 있습니다.
우리 공사에 대한 요청사항이나불편한 점에 대하여 상담하는 창구입니다.

공사의 민원처리업무는 민원사무처리에 관한법률시행령 제2조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의 경우 민원으로 보지 않으며, 처리부서에서 검토 삭제합니다.
  • 행정기관과 사법상의 계약관계에 있는 자가 사법적 효과를 얻기 위하여 행정기관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 성명, 주소 등이 분명하지 아니한 자가 행정기관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등의 경우
    • ※ 학교 레포트용 질의에 대해서는 회신하지 않습니다.
전자민원처리기간은 접수일(월~금)로부터 6일(단, 18:00이후는 익일로 계산, 공휴일 제외)이 원칙이나,
신속한 답변을 원하는 경우는 [민원담당 연락처] 로 직접 연락,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 전화 등으로 처리 가능한 단순, 경미한 민원사항에 대하여는 직접 당사자에게 연락함으로써 신속히 처리될 수 있습니다.
공사 업무관련 일반적인 질의 등 민원과 직접관련없는 사항은 [고객의 소리] 창구 또는 전화 등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안내
  • 불법·부당하게 거부 또는 반려 받은 민원 사항 등에 대하여는 재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처 : 061-338-5114
   담당부서   :  경영지원처    총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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