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온 100년·미래로 100년, 농어촌의 행복을 위해 한국농어촌공사는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함께 만드는 공영(公營)기업을 실현하겠습니다.
<함께 만드는 공영기업 3C+전략 >
참여(Communication), 투명(Clarity), 청렴(Clean)

[참여] 상생을 위한 국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겠습니다. (목표 : 국민 소통채널 120개 구축)


1농정 사각지대 해소

중앙정책과 지역농정을 유기적으로 연계 균형있는 농정 추진


2미래 농정현안에 대응

외부전문가의 객관적 시각으로 분석 미래 농정현안에 부합한 정책사업 발굴


3고객참여 활성화

고객제안에 대한 경영반영 확대, AI활용, 고객 대기시간 최소화
‧ 고객제안 활성화 추진
     * 우수 제안에 대해 보상 확대, 참여 확대 유도
     * 고객제안은 정부에 적극 건의, 정책사업화
‧ AI기반 챗봇(Chatbot) 서비스 활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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