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배려·봉사. 한국농어촌공사가 세계인과 함께 이루고자 하는 정신입니다.
상세
등록인 안윤경
등록일 2020-11-20 조회수 3
제목 2020년도 농어민단체장 초청 간담회 개최
관련사업 대외협력
게재일 2020-11-20
한국농어촌공사(사장 김인식)20일 경기지역본부(경기도 수원시) 회의실에서 농어민단체장을 초청해 농어촌 주요 현안과 공사 사업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상호 공감대를 형성하는 자리를 가졌다.
간담회에는 한국농축산연합회 임영호 회장, 농민의 길 정한길 상임대표 등 농어민단체장 28명이 참석해 농정에 대한 폭넓은 논의가 이어졌다.
이날 김인식 사장은 재해걱정 없는 농어촌을 위한 항구대책 마련 안전영농을 위한 농업용수 수리권 확보 다양한 농지수요에 효과적 대응 및 농어촌 사회안전망 강화 농어촌지역개발 혁신 주도 농어업분야 한국판 뉴딜 등 영농지원 예산확대 뉴노멀시대의 공사 사업혁신 전략 등 공사 주요 업무 추진현황을 설명했다.
참석자들은 올해는 특히, 코로나19 장기화와 최장 장마 등 외부 환경으로 인한 농어가의 피해가 컸다외부 환경 변화의 속도가 빨라진 만큼 농어촌 발전을 위해서 공사가 더 적극적이고 주도적인 노력을 해줄 것을 주문했다.
김인식 사장은 농어민의 의견을 폭넓게 청취하고 다양한 농어업계 현안을 함께 논의하는 자리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긴밀한 협력과 소통으로 농어민과 함께 성장하며 농어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간담회 참석자에 대해서는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였습니다.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농어촌公,‘2020년 기록관리 기관평가’최우수기관 선정
다음글 농어촌공사, 지역 소규모 농부 생산품 구매해 취약계층에 전달
   담당부서   :  홍보실
만족도 조사(평가)
현재페이지에 대해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