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배려·봉사. 한국농어촌공사가 세계인과 함께 이루고자 하는 정신입니다.
상세
등록인 안윤경
등록일 2021-06-09 조회수 3
제목 농어촌공사 제51회 중앙운영대의원회 개최
관련사업 대외협력
게재일 2021-06-09
농어촌공사 제51회 중앙운영대의원회 개최
 
농어촌 ESG, 농지은행제도 개선 등 공사 업무 관련 농업인 현장 목소리 수렴
.
한국농어촌공사(사장 김인식)9일 나주 본사 무궁화1실에서 51회 중앙운영대의원회를 개최하고, 공사 및 지역 현안사항에 대한 자문과 토론 시간을 가졌다.
중앙운영대의원회는 농업인의 참여를 통해 농업기반시설 유지관리의 자율성과 효율성을 높이고 대농업인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00년부터 운영되어 왔다.
공사는 분기별 정기회의를 통해 각 지역 현안과 농업인의 요구사항을 청취하고 이를 공사 경영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날 회의에는 한국농축산연합회 이은만 회장, 한국화훼단체협의회 임영호 회장 중앙운영대의원 14명과 공사 임직원이 참석했다.
회의는 2021년 공사 주요 업무현황 KRC농어촌 ESG2030 농지은행제도개선 및 제1차 국가물관리기본계획 설명 농어촌 발전을 위한 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참석자들은 기후변화와 함께 지속가능성을 확보하기 위한 농업분야의 발 빠른 전환과 대처가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농어촌 전반에서 활동하고 있는 공사가 주도적 역할을 해 줄 것을 주문했다.
김인식 사장은 지난 3ESG경영선포식을 시작으로 농어촌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농업분야 ESG를 선도하는데 주력하고 있다이를 위해 중앙정책과 지역농정의 요구를 유기적으로 연계할 수 있도록 중앙운영대의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함께 만들어 행복한 농촌마을 우수사례 11일까지 접수
다음글 농어촌공사 건설현장 특별점검, 중대재해 막는다
   담당부서   :  홍보실
만족도 조사(평가)
현재페이지에 대해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