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home locaion 소개 locaion 인사말

인쇄 facebook twitter

여러분 모두 건강한 터전에서 행복하게 살고 계신지요?

한국농어촌공사 환경지질처장 노경환입니다.

내고향물살리기운동 홈페이지에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국농어촌공사 환경사업처장 노경환

여러분들이 생각하고 계신 현재의 농어촌은 어떤 모습인가요?
혹시 낡고, 불편하고, 지저분하고.. 이런 말들이 먼저 떠오르십니까?
그러면 미래의 농어촌은 어떤 모습이길 원하십니까? 아마도 건강, 여유, 쾌적함으로 충만한 농어촌을 원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우리가 원하는 미래의 농어촌상은 생각과 바램만으로는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내고향물살리기운동은 1999년부터 시작되어 매년 농어촌 환경정화활동, 물사랑실천수기 공모 및 우수학생ㆍ단체 포상, 내고향 물지킴이 육성 프로그램 등을 통해 농어촌용수 수질보전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함께하는 실천활동으로 누구나 살고 싶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농어촌환경 조성을 위한 전국민 참여운동입니다.

최근 농업ㆍ농촌의 환경, 경관, 건강 등 다원적 기능의 중요성이 부각됨에 따라 농어촌 환경관리의 중요성이 나날이 증대되고 있으며, 우리공사는 100년 이상 역사의 농업ㆍ농촌분야 전문기관으로서 깨끗한 수질확보, 농어촌 생활환경개선, 각종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살고 싶은 농어촌 환경조성을 최우선 과제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의 고향, 생명의 터전인 농어촌에 생기를 불어넣고, 건강ㆍ여유ㆍ쾌적함을 갖춘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미래의 농어촌상이 하루 빨리 실현될 수 있도록 많은 성원과 농어촌사랑 실천을 부탁드립니다

만족도 조사(평가)
현재페이지에 대해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