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등록인 장동림
등록일 2019-01-24 조회수 5
제목 농어촌公, 청렴문화 확산과 깨끗한 조직문화 만들기 적극 나서
관련사업 고객만족
게제일 2019-01-24
농어촌, 청렴문화 확산과
깨끗한 조직문화 만들기 적극 나서
정의로움·국민안전 등 사회적가치와 연계한적극적 청렴실천
관행적 처리 개선, 자진신고제 운영, 현장 근로자 안전 강화 등 민이 체감하는 개선방안 마련공사 본연의 역할에 더욱 충실할 것
한국농어촌공사(사장 직무대행 이종옥)가 청렴문화 확산 및 깨끗한 조직문화 만들기에 적극 나선다.
농어촌공사는 24과거 소극적 의미의 청렴을 넘어, 청렴이 정의로움·국민안전과 사회적 가치로 연결되도록 하겠다이를 통해 농어촌 공동체와 상생하고 서로 소통하는 체계를 갖춘 공사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공사는 안전 등 취약요인이나 관행적 처리의 발굴·공론화를 통한 업무프로세스 개선 자정(自淨)능력 향상을 위한 자진신고제도의 운영 갑질 근절과 청렴문화 정착을 위한 내부캠페인 함께 잘사는 사회를 위한 사회적 배려계층과 소통과 나눔의 실천 등에 대한 실행력을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52시간제 정착을 위한 일하는 방식의 개선, 더치페이(Dutch-pay) 문화 생활화, 직장상사에게 선물 안주기와 사회적 배려계층에 대한 사회공헌 포인트제 등을 운영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건설현장 근로자 안전에 대한 대비한 현장 집중점검과 대안 마련에도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국농어촌공사는올해는 국민이 체감하는 개선방안을 마련하여 공사가 농어촌에서 본연의 역할을 더욱 충실히 할 수 있는 조직으로 거듭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농어촌公, 전국 중요건설사업 현장 173개소 안전점검
다음글 농어촌公, 2019년 시무식....“농어촌 본연의 가치 실현과 일자리,
만족도 조사(평가)
현재페이지에 대해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