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농어업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 우리 농어촌의 행복과 희망찬 미래를 설계하고 있습니다.
  1. HOME
  2. 고객서비스
  3. 통합고객센터
  4. 고객의 소리
  5. 고객의소리 안내

고객서비스

고객의소리 안내

고객의소리 안내

탭메뉴 선택
  1. 고객의소리 안내
  2. 자주하는질문(FAQ)
고객의 소리는 우리 공사 업무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을 문의하고 고객님께서 경험한 훈훈한 직원 미담 및 격려글을 남길 수 있는 창구입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령」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접수안내

  • 고객의 소리는 홈페이지, 담당자 이메일 등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근무시간(09:00~18:00, 토, 일, 공휴일 제외) 중에 접수됩니다.
  • 접수된 고객의 소리는 접수일로부터 6일이내(토, 일, 공휴일 제외) 처리됩니다. 부득이한 사유로 처리기한 내 답변이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음에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올바른 「고객의 소리」 운영을 위해 다음과 같은 사항은 답변을 남기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중복게시물 및 공사업무와 무관한 내용
    • 홍보, 선전, 광고성 등과 같은 내용
    • 근거 없는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하는 내용 등

민원처리절차

고객의소리 등록→내용검토→(①고객의 소리인 경우)답변작성(처리부서)→답변완료(고객의 소리 담당자)→'내민원확인'에서 확인(고객)/(②고객의 소리가 아닌 경우)전자민원창구 등으로 전달 고객의소리 등록→내용검토→(①고객의 소리인 경우)답변작성(처리부서)→답변완료(고객의 소리 담당자)→'내민원확인'에서 확인(고객)/(②고객의 소리가 아닌 경우)전자민원창구 등으로 전달

접수내역 및 답변 확인방법

  • 공사홈페이지 > 고객서비스 > 내 민원확인으로 확인
※ 공사에 대한 요청사항 및 불편사항은 전자민원창구(바로가기)를 이용하시기 바라며, 남기신 글이 민원의 성격(특정 사업에 대한 행위 요구 등)일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전자민원창구로 이첩됨을 알려드립니다.
  • 민원으로 간주되는 내용 예시 : 농업용수이용 및 농업시설개보수 요청, 수질개선 요구 등

민원 작성 시 주의사항

  • 첨부파일 용량이 10MB로 제한되오니 용량을 확인 하신 후 업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스마트경영실 경영관리부
만족도조사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