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농어업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 우리 농어촌의 행복과 희망찬 미래를 설계하고 있습니다.
  1. HOME
  2. 고객서비스
  3. 통합고객센터
  4. 전자민원창구
  5. 민원 안내

고객서비스

민원 안내

민원 안내

탭메뉴 선택
  1. 민원 안내
  2. 민원담당연락처
우리 공사에 대한 요청사항이나 불편사항에 대하여 상담하는 창구입니다.

민원안내

  • 공사의 민원처리업무는 민원사무처리에 관한법률시행령 제2조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의 경우 민원으로 보지 않으며, 처리부서에서 검토 삭제합니다.
    • 행정기관과 사법상의 계약관계에 있는 자가 사법적 효과를 얻기 위하여 행정기관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 성명, 주소 등이 분명하지 아니한 자가 행정기관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등의 경우
      ※ 학교 레포트용 질의에 대해서는 회신하지 않습니다.
  • 전자민원처리기간은 접수일(월~금)로부터 6일(단, 18:00이후는 익일로 계산, 공휴일 제외)이 원칙이나, 신속한 답변을 원하는 경우는 [연락처(바로가기)]로 직접 연락,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 전화 등으로 처리 가능한 단순, 경미한 민원사항에 대하여는 직접 당사자에게 연락함으로써 신속히 처리될 수 있습니다. 공사 업무관련 일반적인 질의 등 민원과 직접관련없는 사항은 [고객의 소리(바로가기)] 창구 또는 전화 등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절차

①민원신청단계: 민원인은 모바일 인증 후 민원등록. ②접수단계:민원인이 등록한 민원의 담당부서가 배정되면 민원인에게 접수확인 문자 발송. ③처리단계:해당민원의 처리자 지정 후 답변 등록.(6일이내) ④결과확인단계:답변등록 후 민원인에게 답변확인 알림문자전송 ①민원신청단계: 민원인은 모바일 인증 후 민원등록. ②접수단계:민원인이 등록한 민원의 담당부서가 배정되면 민원인에게 접수확인 문자 발송. ③처리단계:해당민원의 처리자 지정 후 답변 등록.(6일이내) ④결과확인단계:답변등록 후 민원인에게 답변확인 알림문자전송

접수내역 및 답변 확인방법

민원 작성 시 주의사항

  • 첨부파일 용량이 10MB로 제한되오니 용량을 확인 하신 후 업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안내

  • 불법·부당하게 거부 또는 반려 받은 민원 사항 등에 대하여는 재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처 : 061-338-5114
담당부서
: 총무인사처 총무부
만족도조사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