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배려·봉사 한국농어촌공사가 세계인과 함께 이루고자 하는 정신입니다.
  1. HOME
  2. 사이버 홍보
  3. 공사CI
  4. 시그니처

사이버 홍보

시그니처

활기차고 행복한 농어촌을 만드는 글로벌 공기업

한국농어촌공사 KRC

[ KOREA RURAL COMMUNITY CORPORATION ]

시그니처는 한국농촌공사의 기본요소인 워드마크와 로고타입을 가장 합리적 이고 조직적으로 조합한 것으로 한국농촌공사의 정식표기를 의미하며, 대외 적으로 CI를 인식시키는 가장 직접적인 수단이다. 따라서 각종 사인물, 서식류, 인쇄물 등 시그니처의 활용범위는 그 적용매체 에 따라 다양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 이를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각 기능이나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것이 시그니처 시스템이다. 전용색 워드마크와 전용색 로고타입 조합의 사용을 우선으로 한다. 사용시 변경을 막기 위하여 본 매뉴얼에 수록된 원고 또는 CD-ROM에 수록 된 원고를 정비례로 확대 ·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한국농어촌공사 로고
담당부서
: 홍보실
만족도조사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