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농어업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 우리 농어촌의 행복과 희망찬 미래를 설계하고 있습니다.
  1. HOME
  2. 고객서비스
  3. 통합고객센터
  4. 고객제안

고객서비스

고객제안

제안안내

한국농어촌공사는 고객님의 제안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고객시각의 현장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경영에 반영 함으로써 고객과 함께하는 공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우수제안으로 채택된 분께는 소정의 포상금을 지급하오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안자격

전국민

제안대상

  • 농업용수 이용 및 시설물 유지관리 전반에 대한 사항
  • 영농규모화 및 생산기반정비사업 등 공사가 시행하는 사업에 대한 사항
  • 기타 공사의 경영개선과 관련된 사항 등
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
  • 지역주의에 근거한 우선적 사업요구나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또는 불만표시
  • 일반적으로 공지되었거나 이미 운영되고 있는 제도 및 사회통념상 적용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내용 등

제안심사

  • 분기별 1회
  1. 제안등록 등록/미등록
    (고객만족담당)
  2. 예비심사 채택/미채택
    (관련부서)
  3. 본심사 등급결정 1~6등급
    (고객만족 경영위원회
    또는 자체 심의회)

제안에 대한 포상

제안내용에 대한 포상 : 등급별 본심사 포상, 미채택 장려포상, 금액을 제공하는 표
구분 본심사포상 미채택
장려포상
1등급 2등급 3등급 4등급 5등급 6등급
금액 100만원 80만원 50만원 30만원 10만원 5만원 2만원
  • 인터넷을 통하여 처리사항(접수, 심사, 최종등급)을 공개합니다.
  • 제안된 모든사항은 공개를 원칙으로 하며, 제안으로 볼 수 없는 내용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채택된 제안에 대한 권리는 게시일로부터 공사에 귀속됩니다.
  • 미채택 장려포상은 제안일자 우선순으로 분기별 15건 이내로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스마트경영실 경영관리부
만족도조사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