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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는 우리 공사 업무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을 문의하고 고객님께서 경험한 훈훈한 직원 미담 및 격려글을 남길 수 있는 창구입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령」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접수안내

  • 고객의 소리는 홈페이지, 담당자 이메일 등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근무시간(09:00~18:00, 토, 일, 공휴일 제외) 중에 접수됩니다.
  • 접수된 고객의 소리는 접수일로부터 6일이내(토, 일, 공휴일 제외) 처리됩니다. 부득이한 사유로 처리기한 내 답변이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음에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올바른 「고객의 소리」 운영을 위해 다음과 같은 사항은 답변을 남기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중복게시물 및 공사업무와 무관한 내용
    • 홍보, 선전, 광고성 등과 같은 내용
    • 근거 없는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하는 내용 등

민원처리절차

고객의소리 등록→내용검토→(①고객의 소리인 경우)답변작성(처리부서)→답변완료(고객의 소리 담당자)→'내민원확인'에서 확인(고객)/(②고객의 소리가 아닌 경우)전자민원창구 등으로 전달 고객의소리 등록→내용검토→(①고객의 소리인 경우)답변작성(처리부서)→답변완료(고객의 소리 담당자)→'내민원확인'에서 확인(고객)/(②고객의 소리가 아닌 경우)전자민원창구 등으로 전달

접수내역 및 답변 확인방법

  • 공사홈페이지 > 고객서비스 > 내 민원확인으로 확인
※ 공사에 대한 요청사항 및 불편사항은 전자민원창구(바로가기)를 이용하시기 바라며, 남기신 글이 민원의 성격(특정 사업에 대한 행위 요구 등)일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전자민원창구로 이첩됨을 알려드립니다.
  • 민원으로 간주되는 내용 예시 : 농업용수이용 및 농업시설개보수 요청, 수질개선 요구 등

민원 작성 시 주의사항

  • 첨부파일 용량이 10MB로 제한되오니 용량을 확인 하신 후 업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기획관리실 기획총괄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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