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에서 생산되는 정보를 신속하게 공개하여 국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자 만들어진 이 자료방은 사전 공표대상목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상정보 |
공표시기/주기 |
담당부서(부명) |
---|---|---|
중장기 전략 및 경영목표 |
1월/연1회 |
미래전략실(전략기획부) |
정부 경영실적 평가 결과 |
6월/연1회 |
기획관리실(성과관리부) |
내부 경영실적 평가 결과 |
7월/연1회 |
기획관리실(성과관리부) |
기관 업무보고 자료 |
2월/연1회 |
기획관리실(기획총괄부) |
중기인력운용 계획 |
1월/연1회 |
총무인사처(인사부) |
대상정보 |
공표시기/주기 |
담당부서(부명) |
---|---|---|
부서별 주요 계획 |
1월/연1회 |
기획관리실(기획총괄부) |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사업 및 조사결과 |
조사시/조사시 |
자산재무처(투자개발부) |
각종 기금운용계획 |
1월/연1회 |
기금관리처(기금운영부) |
기금지원사업 사업선정 결과 |
1월/연1회 |
기금관리처(기금운영부) |
국비보조 및 정부보조사업 현황 |
1월/연1회 |
기획관리실(예산부) |
500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대가지급 현황 |
1월/연1회 |
총무인사처(계약부) |
500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수의계약 현황 |
수시/수시 |
총무인사처(계약부) |
1천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계약현황(수의계약 제외) |
수시/수시 |
총무인사처(계약부) |
1천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발주계획 |
수시/수시 |
총무인사처(계약부) |
대규모(100억원 이상) 공사정보 |
1월/연1회 |
총무인사처(계약부) |
대상정보 |
공표시기/주기 |
담당부서(부명) |
---|---|---|
옴브즈만 운영 현황 |
1월/연1회 |
감사실(감사총괄부) |
감사계획 |
1월/연1회 |
감사실(감사총괄부) |
공직기강 감찰결과 |
수시/수시 |
감사실(감사총괄부) |
고충·다수 민원관련 조사 및 처리결과 |
1월/연1회 |
총무인사처(총무부) |
반부패 경쟁력 추진 현황 |
1월/연1회 |
감사실(감사총괄부) |
반부패 경쟁력평가 결과 |
1월/연1회 |
감사실(감사총괄부) |
종합청렴도 평가 |
1월/연1회 |
감사실(감사총괄부) |
청렴도 조사 결과 |
1월/연1회 |
감사실(감사총괄부) |
임직원 행동강령 및 지침 |
개정시/개정시 |
감사실(감사총괄부) |
청렴교육 현황 |
1월/연1회 |
감사실(감사총괄부) |
임원청렴계약 및 윤리서약 |
계약체결시/계약체결시 |
기획관리실(성과관리부) |
비위면직자 취업제한 제도 |
개정시/개정시 |
총무인사처(인사부) |
임원(기관장 제외) 업무추진비성 경비 사용내역 |
수시/수시 |
기획관리실(성과관리부) |
부서장 업무추진비성 경비 사용내역 |
수시/수시 |
기획관리실(성과관리부) |
대상정보 |
공표시기/주기 |
담당부서(부명) |
---|---|---|
주요 연구개발과제 완료 현황 |
수시/수시 |
농어촌연구원 |
공사 운영대의원 구성 및 운영 |
1월/연1회 |
수자원관리처(수자원기획부) |
공사 운영대의원 심의결과 |
1월/연1회 |
수자원관리처(수자원기획부) |
산학협력 현황 |
1월/연1회 |
기획관리실(기획총괄부) |
기관 관련 주요 법령 |
수시/수시 |
기획관리실(법무부) |
법률고문 현황 |
1월/연1회 |
기획관리실(법무부) |
소송 주요 판례 |
1월/연1회 |
기획관리실(법무부) |
사규 현황 |
1월/연1회 |
기획관리실(법무부) |
노사 협의회 현황 |
1월/연1회 |
총무인사처(노사복지부) |
사회공헌 활동 현황 |
1월/연1회 |
총무인사처(총무부) |
지역사회 공헌사업 현황 |
1월/연1회 |
총무인사처(총무부) |
해외 파견직원 복리후생비 등 지급 내역 |
1월/연1회 |
총무인사처(노사복지부) |
직원 초과근무수당 지급 내역 |
1월/연1회 |
총무인사처(노사복지부) |
채용통계 |
6월/연1회 |
총무인사처(인사부) |
민원 주요 Q&A |
1월/연1회 |
총무인사처(총무부) |
민원처리 절차 |
개정시/개정시 |
총무인사처(총무부) |
청사현황 및 시설사용 안내 |
1월/연1회 |
총무인사처(총무부) |
정보공개 청구 및 처리현황 |
1월/연1회 |
총무인사처(총무부) |
정보공개 공개 및 비공개 목록 |
1월/연1회 |
총무인사처(총무부) |
정보공개 분야 국민의견 수렴 및 만족도 조사 결과 |
1월/연1회 |
총무인사처(총무부) |
시청각기록물 보유현황 |
1월/연1회 |
홍보실 |
단위과제 목록 |
1월/연1회 |
총무인사처(총무부) |
비공개기록물 공개 재분류 목록 |
격년/격년 |
총무인사처(총무부) |
기록물 생산 현황 및 폐기 목록 |
1월/연1회 |
총무인사처(총무부) |
전용 차량 운영 현황 |
1월/연1회 |
총무인사처(총무부) |
청사 에너지관리 현황 |
1월/연1회 |
총무인사처(총무부) |
부서장 해외출장 내역 |
1월/연1회 |
총무인사처(인사부) |
항공마일리지 발생 및 사용 내역 |
1월/연1회 |
총무인사처(인사부) |
친환경제품 구매실적 |
2월/연1회 |
총무인사처(계약부) |
중소기업 제품 구매실적 |
2월/연1회 |
총무인사처(계약부) |
장애인 생산품 구매실적 |
2월/연1회 |
총무인사처(계약부) |
성희롱 예방교육 현황 |
1월/연1회 |
총무인사처(노사복지부) |
대외 포상 수상내용 |
1월/연1회 |
총무인사처(인사부) |
보안점검 결과 |
1월, 9월/연2회 |
비상계획실 |
자산관리 현황 |
1월/연1회 |
자산재무처(자산관리부) |
전통시장 상품권 구입 및 배부 현황 |
1월/연1회 |
총무인사처(총무부) |
상품권 구입 및 배부 현황 |
1월/연1회 |
자산재무처(재무부) |
세금납부 현항 |
1월/연1회 |
자산재무처(재무부) |
법인카드 관리 현황 |
1월/연1회 |
자산재무처(재무부) |
법인카드 포인트 발생 및 사용내역 |
1월/연1회 |
자산재무처(재무부) |
개인정보 보호방침 |
개정시/개정시 |
비상계획실 |
개인정보파일 보유현황 |
1월/연1회 |
비상계획실 |
개인정보 처리업무 위탁현황 |
1월/연1회 |
비상계획실 |
개인정보 제3자 제공현황 |
1월/연1회 |
비상계획실 |
정보화사업 추진현황 |
1월/연1회 |
기획관리실(IT 총괄부) |
공공데이터 개방사업 현황 |
1월/연1회 |
기획관리실(IT 총괄부) |
공공데이터 개방목록 |
1월/연1회 |
기획관리실(IT 총괄부) |
정기간행물 등록현황 |
매월/월1회 |
홍보실 |
홍보자료 현황 |
수시/수시 |
홍보실 |
홍보용품 제작 현황 |
수시/수시 |
홍보실 |
해외기관 MOU 체결 현황 |
1월/연1회 |
해외사업처(해외사업부) |
해외 협력사업 현황 |
1월/연1회 |
해외사업처(해외사업부) |
국제회의 참여 및 역할 |
1월/연1회 |
해외사업처(해외사업부) |
농식품산업 해외진출지원사업 |
1월/연1회 |
해외사업처(해외사업부) |
농어촌주택표준설계도 |
변경시/변경시 |
지역개발지원단 |
(우 58327 ) 전라남도 나주시 그린로 20(빛가람동 358) TEL. 061-338-5114 FAX. 061-338-6901~2
COPYRIGHT©KRC. ALL RIGHTS RESERVED. webmaster@ekr.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