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온 100년·미래로 100년, 농어촌의 행복을 위해 한국농어촌공사는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함께 만드는 공영(公營)기업을 실현하겠습니다.
<함께 만드는 공영기업 3C+전략 >
참여(Communication), 투명(Clarity), 청렴(Clean)

[투명] 내부 투명성 강화와 정보공개 확대에 힘쓰겠습니다. (목표 : 지속가능경영 최우수등급(AAA) 달성)


1경영정보 투명성 확보

내부회계 투명성 제고, e-감사 도입 및 경영공시 확대
‧ 내부관리회계 통제 강화
‧ 전문가 활용 및 AI기반 e-감사 도입으로 감사기능 고도화
‧ 경영공시 강화


2경영정보 유용성 제고

ESG활동성과 공시 및 계량화
‧ ESG활동 보고를 위한 표준 템플릿 마련
‧ ESG경영 구분회계 도입 등 시스템 고도화


3경영정보 개방 확대

공사 자원‧사업 통합정보 플랫폼 구축으로 농어촌정보 접근성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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