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공영(公營)기업을 실현하겠습니다.
<함께 만드는 공영기업 3C+전략>
참여(Communication), 투명(Clarity), 청렴(Clean)
[참여] 상생을 위한 국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겠습니다. (목표 : 국민 소통채널 120개 구축)
(이미지설명)1. 경영관리 ①중앙정책 - 농어민단체장간담회,국민과 함께 다(多)가치 위원회 ②지방농정 - 운영대의원회, 명예지사장 2.사업시행 ①중앙정책 - 농어촌물포럼, 농지은행자문단, 농촌협약민관협의회(예정) ②지방농정 - 지역 농어촌 물포럼, KRC지역개발센터
① 농정 사각지대 해소
중앙정책과 지역농정을 유기적으로 연계 균형있는 농정 추진
(이미지설명)사업분야별 전문가 600명 확보(생산기반, 용수관리, 농지은행, 지역개발, 해외사업, 재생에너지), step1 - 사업현황 및 개선점 도출, step2 - 농정과제 발굴, step3 - 사업 구체화 및 정부건의
② 미래 농정현안에 대응
외부전문가의 객관적 시각으로 분석 미래 농정현안에 부합한 정책사업 발굴
(이미지설명)KRC-CRM Upgrade - 고객제안, 고객의 소리, 부정부패신고, 청백리 마당, 민원 등
③ 고객참여 활성화
고객제안에 대한 경영반영 확대, AI활용, 고객 대기시간 최소화
- 고객제안 활성화 추진
* 우수 제안에 대해 보상 확대, 참여 확대 유도
* 고객제안은 정부에 적극 건의, 정책사업화
- AI기반 챗봇(Chatbot) 서비스 활성화